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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탐구

[BURBERRY] 가을, 버버리의 계절이 다시 돌아왔다.

 

 

Burberry

 

선선해지니 떠오르는 그 브랜드체크(버버리Burber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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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우리가 알던, 생각하던

 

버버리가 아니다...?

 

 

 


#가을코트 #버버리코드 #버버리 #버버리코리아

브랜드 고유의 로고, 2020새로운 버버리의 디자인은 진화했습니다.

              

2018년 새롭게 공개된 버버리 로고의 시작, 버버리의 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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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rberry는 리카르토티시 Riccardo Tisci의 주요 리 브랜딩의 일환으로 새로운 로고와 모노그램을 공개했습니다.

 

 

 

 

디자이너, 리카르도 티시( riccardo tisci ) 1974, 이탈리아

 

 

 

그는 영국을 대표하는 하우스를 로고와 패턴부터 손대며 하우스 전체의 디자인을 바꿔놓았습니다. 

 

또한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로운 로고의 의미와 이를 탄생시킨 과정을 소개하여 화제를 만들어

 

디지털마케팅의 정보 확장을 위해 사용함과 전세계 버버리의 팬들을 설레게 하였습니다.

 

 

 

리카르도 티시 버버리의 전통을 재해석과 재창조의 시작

 

 Riccardo Tisci, 이탈리아 디자이너는 2017년 2월 지방시에서 자신의 역할을 그만두고 어둡고 범법적인 미학으로

찬사를 받았으며, 작년에 크리스토퍼 베일리가 떠난 후 3 월에 버버리에서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를 맡았습니다.

 

 

 

< 새롭게 변화된 버버리, 20fw >

 

 

고리타분한 버버리의 상징 버버리코트를 재해석, 재창조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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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CCARDO TISCI의 NOSTALGIA FUELED BURBERRY FALL 2020 컬렉션은 타탄, 더플 코트 및 숄더백을 특징입니다.

 

 

 

 Fall/Winter 2020 Memories

 

컬렉션 자체의 기억, 추억의 이름처럼 그가 만난 모든 사람들과 영감으로 

쇼를 꾸미고 만들었습니다.

 

그는 ' 내경력의 초기, 신진디자이너 였을 때 처럼 아직도 기술을 배우고

어디에서나 영감을 얻을 때 자부를 느낀다고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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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가을 / 겨울 컬렉션 "Memories"

 

Riccardo Tisci, 그는“내 인생에서이 특별하고 조형적인 시간에 대한 기억은 내가 방문한 장소와 나를 둘러싼 사람들,

나를 감동시킨 음악에 이르기까지이 컬렉션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제가 여기 Burberry에서 정의하기 시작한 코드와 언어와 조화를

이루고 싶었던 것은 제 개인적인 여정의 이면입니다.”

 

 

 

 

버버리 베스트3

Burberry best top3 item

 

 

 

#가을자켓 #여자가을자켓 #여성자켓 #버버리자켓 #20버버리

 

 

 

 

01.

 

체크 트렌치 코트

Check Panel Gabardine Loop-back Trench Coat

 

20/21 fw 트렌치코트 제품, 버버리 코리아에서 프리오더 진행중

 

 

상세설명 :)

 

루프백 체크 페이싱으로 새롭게 재해석된 코튼 개버딘

트렌치 코트 – 워털루 실루엣을 오버 사이즈로 표현했습니다.

100% cotton

 

 

가격(버버리코리아) 한화 4,490,000원

 

 

 

 

 

02.

 

버버리 포켓 백

Burberry Pocket Bag 

 

 

 

20/21ss Riccardo Tisci의 가죽 디테일이 살아있는 디자인

 

 

상세설명 :)

 

스티치 디테일의 가죽과 캔버스 소재

앞면 포켓의 그래픽한 버버리 로고

상단 손잡이 탈착식

어깨 스트랩 존재

 

 

가격(버버리코리아) 한화 1,450,000원

 

 

 

 

03.

 

버버리 웨이스트 셔츠 드레스

Burberry waist shirtdress 

 

 

 

상세설명 :)

 

신축성 있는 빈티지 체크 면 소재

꼭 맞는 핏으로 제작

버튼다운칼라 및 플래킷과

벨트로 실루엣을 강조

 

 

가격(버버리코리아) 한화 990,000원

 

 

 

기존의 틀을 탈피하고 새로운 도약과 성장을 시작한 버버리!

 새로운 컬쳐 브랜드로 성장할 지 아니면 옛 것과 적절히 조합하여 성장할 지는

더욱 주목해봐야하는 부분인 거 같습니다. 발 빠른 변신은 좋지만 대중이 변화하는 버버리를

받아들이는 속도를 이해하고 이에 맞춘 컬렉션을 준비해야 할 것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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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가을자켓 #여성자켓 #20/21버버리